CJ헬로비전 “티빙 보고 슈퍼스타K6 곽진언&김필 콘서트 가자”

입력 : 2014-12-17 오전 10:35:20
(사진=CJ헬로비전)
 
[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CJ헬로비전(037560)은 연말을 맞아 '티빙'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CJ헬로비전은 오는 30일 저녁 7시30분 서울 대학로 재즈아카데미 SJA홀에서 '티빙과 함께하는 슈퍼스타K6 곽진언&김필 미니 콘서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CJ헬로비전이 티빙 고객들만을 위해 단독으로 준비한 자리로, 회사측은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초대 티켓(1인 2매)을 선물한다.
 
티빙 고객들은 Mnet '슈퍼스타k6'에 출연해 숱한 화제와 감동을 남긴 Top2 곽진언, 김필의 실감나는 라이브 무대를 감상하고 토크쇼와 포토타임 등의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참가 응모는 오는 22일까지다. 티빙 정기권을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PC 또는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정기권을 구매해도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23일이다.
 
CJ헬로비전은 콘서트 당일 사전 이벤트를 통해 VIPS 이용권, 티빙스틱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해 현장 분위기를 달굴 계획이다.
 
이와 함께 CJ헬로비전은 오는 30일 연말 결산 특집 페이지 'Goodbye 2014 티빙 리포트(가제)'도 선보인다. '한 눈에 보는 티빙 2014 최고의 순간들', '2014 핫 키워드 5', '2015 기대작' 등 풍성하고 재밌는 볼거리로 채워질 예정이다.
 
비슷한 포맷으로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 예능에서 빛났던 여자 아이돌, 인기 드라마 남자 주인공 등의 항목에 투표하는 '티빙 2014 라이벌 빅매치' 투표 이벤트도 실시된다.
 
페이지 오픈일인 30일부터 1월18일까지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김진석 CJ헬로비전 대표는 "국내 N스크린 대표주자인 '티빙'이 올 한해 고객 성원으로 많은 발전을 이뤄 감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연말연시 이벤트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젊고 즐거운 문화를 전파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진양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