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아이배냇은 '베베 이유식 육수비법'과 '베베 이유식 만들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베베 이유식 육수비법'은 블록 형태의 유아전용 국물내기 제품으로, 육수를 오래 우려내야 하는 수고를 줄여 조리시간을 단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분말 또는 팩 형태의 육수 재료와 달리 국내산 천연 원료를 첨가물 없이 초저온 급속동결공법으로 제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소용량 개별 포장으로 육수 농도와 양 조절이 편리하며, 쇠고기, 황태, 닭고기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된다.
'베베 이유식 만들기'는 천연 재료와 육수가 하나로 구성돼 이유식을 손쉽게 맛있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육수를 따로 우려내거나 재료를 손질할 필요 없이 끓는 물에 동결건조공법의 블록과 밥을 넣으면 간편하게 이유식이 완성된다.
자색고구마, 닭고기백년초야채, 쇠고기야채, 멸치야채 등 7가지 맛으로 출시돼 다양한 종류의 맛과 영양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
또한 100% 국내산 참깨를 사용한 순한 맛의 '베베 순 발아참기름'과 장 건강을 위해 김치 유산균을 첨가한 '베베 순 유산균소금', 아기 입맛에 맞춘 '베베 순 간장소스' 등 유아전용 양념 제품을 함께 출시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기의 이유식 때문에 고민이 많은 엄마들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천연 재료만을 사용했다"며 "유아전용 양념은 기존 간이 센 양념과 달리 아기만을 위해 순하게 만든 제품으로,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이유식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베베 이유식 육수비법'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아이배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