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
능률교육(053290))의 수학전문 브랜드 NE 매쓰큐브가 유초등 사고력 연산 교재 ‘사고셈’ 시리즈 완간을 기념해 키자니아와 함께하는 봄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봄방학과 설 연휴를 맞아 체험학습에 나서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키자니아를 방문하면 날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초등 저학년용 알림장과 사고셈 체험북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체험북에는 사고셈 교재의 주요 부분을 그대로 실어, 날마다 바뀌는 셈 모형 조각으로 색다르게 연산을 학습할 수 있다.
건강한 수학의 즐거움을 표방하는 NE 매쓰큐브의 ‘사고셈’ 시리즈는 6세부터 초등 4학년까지 단계별 4권씩 총 24권으로 구성한 유초등 사고력 연산 교재다.
개정된 수학교육과정에 따른 다양한 연산을 768개의 독창적인 셈 모형으로 구현해, 딱딱하고 지루해지기 쉬운 연산 학습에 재미를 붙이도록 했다. 셈 모형을 통해 그림을 그리거나 퍼즐을 풀 듯이 다양한 방법으로 생각하며 연산을 익히고, 문제해결력과 사고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고셈과 키자니아가 함께 진행하는 봄방학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E 매쓰큐브(www.nemathcube.co.kr)와 키자니아 홈페이지(www.kidz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제공=NE능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