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MSO) 씨앤앰이 3월 신학기와 봄을 맞아 다양한 VOD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앤앰은 오는 31일까지 TV포인트로 VOD를 시청할 경우 사용한 금액만큼 TV포인트로 재적립해준다고 5일 밝혔다.
TV포인트란 신용카드, 상품권, 멤버쉽 등 여러 곳에 흩어져 있는 포인트를 한 곳으로 모아 VOD 시청 시 현금 대신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 OK캐쉬백,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우리카드, BC카드, NH농협카드, GS&포인트, 해피머니, 컬처랜드, 북&라이프의 포인트를 TV포인트로 전환 가능하다.
리모콘의 메뉴버튼을 누른 후 원하는 VOD콘텐츠 선택하고 결제 시 'TV포인트 결제'를 선택하면 된다. TV포인트 지급일은 4월3일 오후 6시 셋톱박스로 자동 적립된다.
아울러 씨앤앰은 31일까지 TV포인트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당첨 이벤트도 시행한다.
이 밖에 새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을 위해 '새학기,예습,성공적' VOD특집관을 신설했다. 목동엄마들의 비밀, 스탠포드 강연, 100%알짜특강, 당신을 위한 취업학교, 공부의 달인, 공부의 왕도 등 새학기에 꼭 필요한 컨텐츠들로 구성했다.
나태문 씨앤앰 마케팅전략실 이사는 "새롭게 시작하는 봄을 맞이해 씨앤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컨텐츠를 제공하려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난 1일부터는 서비스 중인 '프리미엄 무료관'과 같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연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씨앤앰은 봄을 맞아 TV포인트 신규 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VOD 이벤트를 준비했다.(사진=씨앤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