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KGC인삼공사는 신학기를 맞아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정관장 고객을 대상으로 '스튜던트 데이(Student Day)'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학기 맞이 몸 튼튼, 마음 튼튼'이란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새로운 학기를 시작하는 자녀들이 몸과 마음의 건강을 함께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우선 신학기를 맞아 초·중·고 자녀를 대상으로 미술로 심리 상담을 진행하는 '우리 자녀 마음을 읽어주는 그림' 이벤트를 연다.
프로모션 기간 매장을 방문해 응모할 수 있으며, 총 5000명을 추첨해 그림상담센터에서 심리 상담을 받는 기회를 제공한다.
미술 심리 상담은 새로운 환경에서 자녀가 정서적인 어려움이 있는지 파악하고, 자신과 타인에 대한 이해를 통해 자녀의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어린이 홍삼인 홍이장군 시리즈와 아이패스H 제품을 2개 구매 시 정관장 멤버스 포인트 5%를 추가로 적립해주며,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고등학생을 위한 아이패스J·M·H는 본 제품 구성의 10%에 해당하는 3포가 추가된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와 함께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차길영, 헤일리 등 인기 강사의 온라인 강의 수강 할인권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신학기는 전통적으로 자녀의 면역력 관리를 위해 홍삼 판매가 많이 이뤄지는 시기"라며 "이번 스튜던트 데이 행사를 활용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스튜던트 데이' 행사 포스터. (사진제공=KGC인삼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