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가정의 달 이벤트 '펑펑'

입력 : 2009-04-28 오전 9:58:18
[뉴스토마토 김현우기자] 아시아나항공이 가정의 달을 맞아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음달 1일부터 내년 430일까지 아시아나항공으로 서울·경기지역을 출발해 신혼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를 탈 기회를 제공한다.
 
아시아나 홈페이지(www.flyasiana.com)에 커플사진과 에피소드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각 1커플을 선정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웨딩카(기사, 꽃장식, 주유서비스 포함) 8시간 동안 제공한다.

다음달 말까지 자녀가 세 명 이상인 가족이 아시아나 홈페이지에 가족사진과 간단한 소개글을 올려도 상품을 준다.
 
추첨을 통해 이들 중 11명은 국내선 무료항공권 2, 2 3명은 1매가 주어진다.
 
같은 기간 다문화 가족의 고향방문 사연을 모집해 11명에게는 국제선 무료항공권, 23명에게는 국제선 무료항공권 1매가 주어진다.
 
또 다음달 8일까지 어린이회원 전용 홈페이지(www.asianalittles.com)에 같은 반 선생님과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초등학생 회원에게도 상품을 준다.
 
최우수상 1명에게 조명 지구본, 아시아나 벽시계와 함께 수상자 소속 학급 전원에게 학용품세트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홈페이지에 부모님, 선생님께 감사의 편지를 작성한 어린이 회원 중 20명에게는 도서 어린이를 위한 정직을 증정한다.

뉴스토마토 김현우 기자 dreamofa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