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종합가구업체 체리쉬(대표이사 유경호)는 KCC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KCC의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통해 고객 취향에 따라 최적의 공간구성을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형 전시공간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체리쉬 가구로 꾸며진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점 쇼룸 모습. 사진/체리쉬
이번 제휴는 체리쉬가 보유한 우수디자인 고급가구와 소품, 홈데코 분야의 전문성을 KCC의 다양한 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기술력, 노하우와 결합시킴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주거 공간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홈씨씨인테리어 매장 내 전시공간에 인테리어 패키지인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3가지 컨셉에 맞는 디자인 가구와 소품을 제공해 효과적인 공간 연출을 위한 홈데코를 진행했다.
침실, 거실, 주방, 아이방 등 실제 집처럼 꾸며진 모델하우스형 전시공간으로 구성해 방문고객들이 본인의 주거 공간과 비교하면서 꼼꼼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에는 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가구 상담도 진행함으로써 방문고객이 인테리어 리모델링 컨설팅부터 구매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이근상 체리쉬 브랜드기획실장은 "체리쉬와 홈씨씨인테리어가 각자의 분야에서 축적해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선사하는 리빙공간을 제시하는 데 시너지를 창출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