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 23~26일 경기도 여주 블루헤런 골프클럽에서 열린 '제 16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 시음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골프대회를 찾은 갤러리에게 무알콜 맥주 하이트제로0.00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나흘간 진행된 시음회에서는 선수들과 가족단위를 포함한 갤러리가 참여해 무알코올 음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며 "갤러리들은 맥아의 풍미와 청량감을 모두 갖췄으면서도 알코올이 전혀 들어 있지 않다는 것이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또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시음회에서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의 시음 기회도 함께 제공했다. ‘디아망’은 탄산수 본연의 상쾌하고 깔끔한 맛으로 갈증 해소와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준다는 평을 받으며 많은 갤러리들의 호응을 얻었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알코올 함유량 0%인 하이트제로0.00은 골프장에 직접 운전하여 방문하는 고객들도 경기를 즐기며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 맥주 대체 음료로 제격이다"며 "술이 약하거나 술을 마실 수 없는 상황에 놓인 이들도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를 만들자는 취지에서 탄생된 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장소에서 시음회를 진행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음료)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