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는 자사 인테리어 전문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의 광고모델로 있는 배우 전소민씨가 8일 창원시티세븐점에서 고객대상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일일사원으로 근무한다고 밝혔다.
홈씨시인테리어 광고모델인 배우 전소민씨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CC
전씨는 이날 오후 창원시 의창구 대원동 시티세븐 내에 위치한 전시판매장 창원시티세븐점에서 고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인테리어 상담에도 나설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개점한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 오픈 한 달을 맞이해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오후 3시경부터 시작되며 매장을 방문한 사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씨는 홈씨씨인테리어와 공동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프로야구 NC다이노스의 홈경기 시구자로 참여한다.
이밖에도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은 NC다이노스와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다이노스 회원이 홈씨씨인테리어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감사 선물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시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창원시티세븐점 매장에서는 NC다이노스 마스코트인 단디 인형과 구단 깃발을 비치하고 주말 티켓 판매창구도 열 계획이다. 경기장 내 1,3루 지역에는 홈씨씨인테리어 수유실을 비치해 아기들에게 수유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