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證, 넷북 전용 미니 HTS 서비스 개시

입력 : 2009-06-11 오후 1:32:37

[뉴스토마토 허준식기자] 하나대투증권이 무선인터넷과 넷북 등 휴대용 PC 환경에 최적화된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인 'Hi-Five Mini'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Hi-Five Mini'는 최근 급속도로 증가되고 있는 무선인터넷과 미니 휴대 노트북(넷북) 시장을 겨냥한 서비스로 일반 HTS와는 별도로 휴대용 미니 컴퓨터의 낮은 사양과 저해상도 PC에서도 기존 HTS의 주요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미니 홈트레이딩 시스템이다.


하나대투증권의 'Hi-Five Mini'는 기존 HTS의 정보조회와 주문에 필요한 핵심기능을 단순한 레이아웃으로 구현하였을 뿐만 아니라, 아이콘 현재가와 투명도 조절 기능을 통해 공공장소와 야외 이용 고객에 대한 편의성도 더욱 강화됐다.


하나대투증권은 " ‘Hi-Five Mini’를 통해 하나대투증권의 프리미엄 온라인 투자자문 서비스인 ‘멘토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시스템 내에 활용가이드가 제공돼 처음 사용하는 고객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Hi-Five Mini'의 거래 수수료율은 하나대투증권의 온라인 수수료율과 동일하며, 홈페이지에서 Hi-Five 설치 후 접속화면의 "Mini" 옵션을 선택 접속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뉴스토마토 허준식 기자 oasis@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허준식 기자
허준식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