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 온라인 토익 학원 ‘토마토 클래스’가 오는 16일까지 오픽훅 스터디 체험단 2기 20명을 모집한다.
오픽훅 스터디 체험단은 오는 12월 오픽훅 강좌 런칭에 앞서, 9월과 10월 오픽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를 대상으로 오픽훅 강좌를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NE 능률이 마련한 이벤트이다. 앞서 NE 능률은 지난 8월 오픽훅 스터디 체험단 1기를 진행했다.
‘오픽훅’ 강좌는 두 번의 모의 테스트를 통해 오픽 측정 분야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어휘, 문법, 발음, 유창성, 문제해결 등 다섯 가지 영역별로 개인 스피킹 약점을 추출하고, 주제별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체험신청은 토마토 클래스 사이트(
www.tomatoclass.com)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9~10월 오픽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약 한달 간 다양한 학습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스터디 체험 기간 내에 일대일 맞춤형 오픽훅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나만의 답변 매뉴얼을 원어민 강사에게 코칭 받을 수 있다.
토마토 토익 실전 모의고사 교재와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정규 오픽에 응시해 IM 1 이상의 성적표를 제출하면 응시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우수 학습자에게는 소정의 문화상품권과 장학금도 증정된다. 문의는 전화 080-300-2340.
최기철 기자 lawch@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