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프로농구 서울 삼성 썬더스가 오랜 원정경기 여정을 마치고 오는 9일 오후 2시 원주 동부를 상대로 홈 개막전 경기를 치른다.
사진/서울 삼성
서울 삼성은 "개막 이후 1라운드 9경기를 연속 원정 경기로 치른 서울 삼성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썬더스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2015~2016시즌 남자 프로농구는 예년보다 한달 정도 일찍 개막했다. 서울 삼성의 홈 코트인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은 각종 행사로 이미 대관이 된 상태로 경기 일정을 잡기 어려웠고, 결국 삼성은 1라운드 9경기를 모조리 원정 경기로 치렀다.
서울 삼성은 홈 "개막전에 맞춰 경기를 통해 팬과 함께하고 경기 관람이라는 경험을 통해 즐거운 상상을 펼쳐 보이자"는 의미로 새로운 슬로건 'Share the Game, Share the Dream'을 발표했다.
또한 팬 서비스와 마케팅, 응원 집중도 등 다각적인 차원에서 3층 좌석은 운영하지 않고 대형 통천을 설치했다.
이날 하프타임에는 '갤럭시 기어 S2' 2대를 경품으로 주는 '갤럭시 기어 S2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경기 40분전 장내 사전 이벤트인 '워밍업! 부밍업!', '썬더스와의 대화' 응모자가 참여 가능하다.
이밖에 서울 삼성은 여행상품권, 병원 MRI 촬영권, 피자,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밤비노 상품권, 감자칩, 썬더스 싸인볼, 썬더스 달력, 월간 농구잡지 점프볼 등 여러 상품을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개막전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 홈페이지, 앱 및 콜센터(1588-7890)를 통해 가능하다.
이준혁 기자 leejh@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