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최유라쇼' 고객 100명 초청 이벤트

입력 : 2015-11-16 오후 5:52:07
롯데홈쇼핑은 지난 11일 자사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의 고객 100명을 초청해 최유라 씨가 현장에서 직접 만든 식사를 대접하는 '최유라쇼 손수 밥상'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유라쇼 론칭 6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최유라 씨가 곤드레 밥과 바지락 찜, 청국장 등의 건강 요리를 직접 만드는 '유라의 시크릿 레시피 쿠킹 클래스'를 비롯해 박민혁, 노재승 셰프가 요리 대결을 펼치는 '쿡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졌으며, 총 7가지의 요리가 고객에게 제공됐다.
 
또 최유라쇼의 지난 6년을 돌아보는 사진전, 최유라와 셀카 타임, 최유라쇼에 바라는 점을 전하는 사연 작성하기를 통해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최유라쇼에서 소개된 인기 상품 60여 종 최대 75% 할인 판매, 인증 샷 올리기, 베스트 포즈 상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됐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고객 초청 '힐링캠핑' 행사를 매년 2회씩 진행하고 지난 10월 홈쇼핑 제품과 방송,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을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경계를 뛰어넘어 고객에게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가 공감을 이끌어내는 홈쇼핑 채널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철 기자
이철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