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석기자] 금융, 회계 분야 자격증 전문 교육 포탈 토마토패스는 2016년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자격시험 동영상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금융투자협회가 시행하는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자격시험은 증권, 집합투자증권의 매매를 권유하거나 투자자문 계약, 투자일임 계약, 신탁계약 체결을 권유할 수 있는 자격증이다.
금투협에 따르면 기존 펀드, 증권, 파생상품 투자상담사 자격시험이 올해부터 금융권 직원으로 응시가 제한됐다. 이에 일반인도 응시할 수 있는 증권투자권유대행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토마토패스는 오는 2016년 1월31일에 시행되는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마토패스 증권투자권유대행인 마스터과정은 핵심이론과 문제풀이, 특강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수강생에게는 할인 혜택과 핵심정리문제집, 강의노트가 제공된다.
토마토패스 관계자는 "일반인이 응시할 수 있는 증권투자권유대행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토마토패스는 실력파 강사진을 구성하고, 다른 온라인 강의와 차별화한 강의 시스템으로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마토패스 고객센터(02-2128-3336) 또는 홈페이지(www.tomatopa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마토패스는 2016년 시험대비 증권투자권유대행인 동영상 강의를 오픈했다. 사진/토마토패스
류석 기자 seokitnow@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