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롯데렌터카는
대한항공(003490)과 마일리지 적립 제휴를 기념해 오는 5월말까지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양사가 제휴해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이 렌터카를 이용하면 24시간 당 100마일리지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롯데렌터카 전 지점에서 대한항공 제휴 할인율(일반 30%, 모닝캄이상 35%) 적용 받아 차량 대여 후 본인의 스카이패스 회원번호를 제시하면 1회 최대 1000마일리지까지 적립된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렌터카 공항지점(광주, 김포, 김해, 사천, 여수, 울산공항. 단, 인천공항 및 제주공항 제외)에서 대한항공 티켓(e티켓 포함) 또는 당일 탑승권을 제시하면 제휴 할인율에 10%의 추가 할인율이 적용된다. (일반 40%, 모닝캄이상 45%)
또 스카이패스 회원 할인을 적용 받은 렌터카 이용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1명)에게는 롯데렌터카 제주지점 중형차 48시간 이용권과 대한항공 제주왕복항공권 비즈니스석 2매를 제공한다.
2등 당첨자(2명)에게는 롯데렌터카 제주지점 중형차 48시간 이용권과 대한항공 제주왕복항공권 일반석 2매, 3등 당첨자(5명)에게는 롯데렌터카 제주지점 중형차 48시간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밖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주지점을 제외한 롯데렌터카 전 지점에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이 렌터카 대여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24시간 당 100마일) 적립은 기본, L.POINT 회원번호를 제시하면 3000 포인트 추가적립 혜택까지 제공한다.
단 이번 롯데렌터카와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은 24시간 이상 렌터카 대여 시 할인 적용 가능하며, 자차손해면책제도(CDW), 기사포함 렌터카 할인은 불가하다.
남승현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상무)은 "봄을 맞아 항공여행이나 출장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제휴 서비스로 더욱 풍요로운 자동차 생활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롯데렌터카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롯데렌터카는 대한항공과 마일리지 적립 제휴를 기념해 오는 5월말까지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롯데렌터카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