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임팔라 고객 만을 위한 고객 서비스 제공

지난해 출시와 함께 실시된 '임팔라 케어' 올해도 지속 제공

입력 : 2016-04-10 오전 11:56:38
[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한국지엠이 프리미엄 세단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이어간다.
 
10일 한국지엠은 지난해 하반기 임팔라 출시와 함께 실시된 고객 서비스인 '임팔라 케어'를 올해도 지속 제공한다고 밝혔다.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는 해당 고객을 대상으로 분기별 음악과 스포츠, 자연과 관련된 다양한 문화와 여가 프로그램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다.
 
올해는 첫 이벤트로 지난 9일 경기도 파주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에 임팔라 고객과 가족 200여명을 초청해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을 선사했다.
 
'아빠의 초대'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스타 쉐프 레이먼 킴과 함께 아빠가 직접 요리를 해 가족에게 선물하는 시간을 가지는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 요리 과정을 비보잉과 비트박스로 표현한 뮤지컬 '비밥' 관람 등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임팔라 프리미엄 고객 케어 프로그램 등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하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9일 실시된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한국지엠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기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