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원피스 페어'…최대 70% 할인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러블리 블로썸 원피스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미샤, 모조에스핀, 지고트, 베네통 등 총 120여개의 여성패션, 영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총 60억원의 물량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최고 기온이 20도가 넘는 더운 날씨가 전년 보다 2~3주 빠른 4월 초부터 진행되면서, 지난해 5월에 진행했던 '원피스 페어' 행사를 한 달 정도 앞당겼다. 최근 이슈 디자인인 플라워, 레이스, 프릴 등 화려하면서 로맨틱한 스타일의 원피스를 준비했다. 지난해 이 같은 스타일의 여성 상품 신장률은 여성 패션 부문 전체 신장률 보다 약 10%p 높았다. 이에 이번 행사를 위해 8개월 동안 국내·외 원피스 트렌드를 분석하고, 화려하면서 로맨틱한 스타일의 원피스 상품을 대량 기획했다. 우선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전 점에서 원피스 단독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이스크랍 원피스 9만9000원, JJ지고트 프릴원피스 8만9000원, 쉬즈미스 원피스 8만원 등이다. 또 잠실점, 부산본점, 광복점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원피스 균일가' 상품전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라인, 쥬크 등 총 5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각 브랜드의 원피스를 최대 80% 할인한 3만/5만/7만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고객들이 롯데백화점 본점 '티렌' 매장에서 원피스를 고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옥션, 롯데리아 치킨버거 100원에 판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TGIF,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 등 '롯데리아' 전 브랜드 오픈마켓 입점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롯데리아 브랜드 페스티벌'을 열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올해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리아 치킨버거(2900원)'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행사를 마련했다. 한 ID당 1개씩 선착순 3만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또 4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올킬 특가' 코너를 열고 롯데리아 패밀리 브랜드 상품을 1개씩 선정해 오전 10시부터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16일에 준비한 올킬 상품으로는 '나뚜루팝 멀티플컵 아이스크림'을 50% 할인한 가격 5000원에 판매한다. 23일에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30일에는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더블)세트'를 4000원에 판매하는 한편, 판매 10분전에 미리 알림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는 알람 서비스도 제공한다. 행사를 기념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상품도 대거 준비했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나뚜루팝, TGIF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모바일 금액권을 20% 할인한 8000원에 판매하는 것 외에도 롯데리아 브랜드 인기 상품을 시중가 대비 최대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옥션)
◇롯데 빅마켓, 이탈리아 원단 린넨셔츠 판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 '롯데 빅마켓'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이탈리아 원단으로 만든 '디피렌체(Di firenze) 린넨셔츠'를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디피렌체 린넨셔츠는 이태리만의 차별화된 제직기술로 만든 원단을 사용해 흡수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한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일반 린넨셔츠는 두께가 얇아 세탁시 구김이 잘 가는 단점이 있지만, 디피렌체 린넨셔츠는 원단 자체가 톡톡해 구김현상이 적고, 안이 비치지 않아 여름철에 더욱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셔츠 5가지 컬러, 여성셔츠는 일반 카라셔츠와 차이나넥 디자인 2종 각 4가지 컬러 등 총 18종의 다양한 디피렌체 린넨셔츠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빅마켓 영등포점과 킨텍스점에서는 이탈리아에서 원단생산부터 봉제까지 마친 디피렌체 여성원피스 7종을 선보인다. 모두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했으며, 여름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린넨 여성원피스를 9만9000원에, 세탁이 간편한 폴리에스테르 원피스 등을 7만9000원에 판매한다.
(사진제공=롯데마트)
◇락앤락, 봄맞이 아산 창고대개방 행사
락앤락(115390)은 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아산 물류센터에서 '2016 상반기 아산 창고대개방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봄맞이 아산 창고대개방 행사에서는 밀폐용기·쿡웨어·수납용품 등 락앤락의 인기상품 2800여개 품목을 최소 3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 가성비를 중시하는 알뜰 고객들을 만족시키고자 한다. 특히 '일자별 한정 특가존'을 마련해 행사가 진행되는 7일동안 매일 다른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백종원 프라이팬으로 불리는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과 4~6월 필수아이템인 '숨쉬는유리용기', '똔따렐리 컬러크레이트 수납함' 등 락앤락의 베스트셀러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그 동안 많은 할인이 적용되지 못했던 캐릭터용품을 모아 균일가로 판매한다. 아이가 좋아하는 헬로키티 이유식기, 캐릭터용품 매니아인 키덜트족을 만족시킬 스누피 주방용품을 1000원 가격부터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이번 행사를 찾을 고객들을 위해 오는 14일까지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에서 지역딜을 진행한다. 위메프 내 락앤락 창고대개방 행사 페이지에서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행사장을 방문하면 락앤락의 컬러양면도마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지난해부터 창고대개방 행사에 함께했던 PN풍년, 네오플램, 휘슬러, WMF 등 국내외 유명 주방용품 브랜드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인 페도라와 줄즈 등도 추가,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사진제공=락앤락)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