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경북 영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27일 경북 영천시 금호농협 경제사업 종합센터서…봄철 차량관리 위한 점검 제공

입력 : 2016-04-26 오전 10:44:34
쌍용차(003620)가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한 정부 시책에 따라 서비스 취약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평소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취약한 지역의 소비자 권익 증진과 고객만족도 증대를 위해 마련됐다. 쌍용차 전차종을 대상으로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경북 영천시 금호농협 경제사업 종합센터에서 실시된다.
 
쌍용차가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한 정부 시책에 따라 서비스 취약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쌍용차
 
이날 입고 고객에게는 봄철 차량관리를 위한 ▲정비 상담 서비스 ▲에어컨 점검 ▲액상류 보충·점검 ▲타이어 점검 ▲와이퍼블레이드, 벌브류 등 소모성부품 점검과 교환 등 안전 운행을 위한 차량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자동차 무상 점검 서비스 뿐만 아니라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 피해 예방교육'을 비롯하여 소비자 피해 상담, 가전제품·휴대폰, 보일러 무상점검 서비스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쌍용차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기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