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알로에 수딩젤' 리뉴얼 출시

입력 : 2016-05-18 오후 3:50:30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원조 수딩젤'로 알려진 메가히트 제품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신선한 알로에의 느낌을 더욱 살리고자 했으며, 용기와 캡에 브랜드 로고를 새겨넣는 정교함을 더해 '원조 제품'임을 강조했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알로에 잎의 모양을 반영해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새롭게 디자인됐으며, 용기 컬러 또한 투명하게 제작해 알로에의 생생함을 극대화했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뛰어난 제품력과 넉넉한 용량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는 원조 제품에 대한 강한 신뢰와 함께 자연주의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더욱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지난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T몰이 주최한 '골든 뷰티 어워즈(Golden Beauty Awards)' 크림 부문에서 최고상인 골드상을 수상했으며, KOTRA(코트라) 베이징 무역관이 발표한 '올해 중국 시장을 휩쓴 한국 화장품 5선'에도 선정된 바 있다.
 
이 제품은 캘리포니아 알로에가 92% 함유돼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자극 받아 붉어지고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수분팩과 보디크림, 애프터 셰이브 크림, 헤어 에센스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곳에 남녀노소 모두 사용 가능하며 파라벤과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등 무첨가 처방으로 안심할 수 있다. 가격은 4400원(300ml)이다.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성수 기자
이성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