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아이에스 "중국 관광객 2800명 사후 면세점 방문"

입력 : 2016-05-23 오후 1:51:08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엘아이에스(138690)는 크루즈를 통해 제주를 찾은 관광객 2800여명에게 한복 사진 찍기, K-뷰티 상품 제공, 경품이벤트 등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엘아이에스는 이들을 위해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쇼핑 도우미를 배치해 안내하고 관광객 전원에게 마스크 팩을 증정했다. 또 K-뷰티 제품을 홍보했으며 제주 JSM백화점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깜짝 경품 이벤트를 실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특히 관광객들을 정성껏 안내한 한복 쇼핑 도우미들이 큰 인기를 모았는데 관광객들은 쇼핑을 즐기며 도우미들과 사진을 함께 찍으며 한복의 아름다움에 감탄하기도 했다"며 "이번에 한국을 방문한 단체 관광객들은 여행과 쇼핑의 즐거움을 동시에 즐겼으며 한국문화와 함께하는 경품 이벤트에 대해 이제까지 느껴보지 못한 짜릿한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는 반응이었다"고 말했다.
  
엘아이에스는 제주뿐만 아니라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우리 문화를 접목한 색다른 이벤트를 실시해 차별화된 쇼핑문화가 있는 관광을 선도할 계획이다.
 
윤장원 엘아이에스 대표는 "한복, 뷰티 상품 경품 이벤트 등 작은 정성에도 관광객들은 무척 기뻐했다"며 "앞으로 우리 전통 의상, 전통 문화, 지역 특산물 제공 등을 통해 새롭고 이색적인 쇼핑문화를 이끌어 가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크루즈 관광객들 유치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설명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유현석 기자
유현석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