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현대홈쇼핑(057050)은 연일 30도까지 오르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림에 따라 오는 다음달 2일까지 '더위탈출, 휴가시작' 관련 상품을 편성했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오는 30일 밤 10시50분부터 '알프랑 루체 원터치 텐트' 상품을 방송한다. 4면이 스크린과 모기장 2중 구조로 이뤄져있어 여름철 따가운 햇볕을 차단할 수 있으며 설치와 해체가 간편해 초보자도 손쉽게 설치가 가능한 텐트다. 또 봉제 부분에 방수테이프 마무리 작업을 통해 누수현상이 없으며 가로·세로 240cm의 대형 사이즈로 캠핑 뿐 아니라 공원, 해변가, 거실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다음달 1일 밤 9시45분부터 '도네이 유니카라셔츠' 상품을 판매한다. 여름시즌에 맞게 화사한 컬러와 기본컬러로 구성됐으며, 오피스룩은 물론 캐주얼룩으로도 코디할 수 있는 활용도가 좋은 여름셔츠다. 흡한속건으 기능으로 수분을 빨리 흡수하여 땀을 흘리더라도 바로 건조돼 산뜻한 촉감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화이트, 스카이블루, 멜란지그레이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7만9900원이다.
다음달 2일 오전 11시40분부터 '보국 에어 서큘레이터'를 방송한다. 강력한 바람은 물론 고여 있는 공기를 고르게 배열시켜 줌으로써 쾌적한 공기 환경을 만들어낸다. 또 LCD창을 활용해 현재온도를 표시하고 서큘레이터의 상태에 따라 바람의 세기와 설정된 시간을 보여줌으로써 효율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이석현 현대홈쇼핑 편성담당자는 "한풀 꺾였던 더위가 다시 기승을 부림에 따라 여름 극복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텐트, 에어 서큘레이터 등을 통해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심신을 달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