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병원 발전후원회 정기회의 개최

입력 : 2016-07-08 오후 3:23:19
[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중앙대학교병원은 지난 7일 중앙대학교 R&D센터 유니버시티클럽에서 제 6차 발전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자리에는 중앙대병원 발전후원회 회장을 맡고 있는 이일규 베스트웨스턴 호텔 그룹 회장을 비롯해 나경원 새누리당 서울동작구(을) 국회의원, 김성덕 중앙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등 총 18명의 발전후원위원들이 참석했다. 
 
이일규 발전후원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중앙대병원은 신생아중환자실을 2배로 늘려 확장 개소하는 한편, 다문화가정 의료지원사업, 헌혈센터 운영 등 일련의 비영리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해 사회공헌 의지를 높여왔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보건증진에 기여하며 어려운 환자 보호를 통한 사회공헌을 실천함으로써 더욱 발전해 나가는 중앙대병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성덕 원장은 "올해 비전 2018 선포식을 갖고 환자중심의 최상의 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후원해주시는 분들의 깊은 뜻을 헤아려 병원의 비전 핵심과제 중 하나인 사회공헌을 더욱 더 확대해 우리사회에 나눔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정기회의에서 제주한라병원장인 김성수 중앙대 의과대학 동문이 병원 발전에 써달라며 현장에서 1억원의 발전후원금을 약정했다.
 
(사진제공=중앙대병원)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원석 기자
최원석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