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윤다혜기자] NE 능률(능률교육)이 기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9일 NE 능률에 따르면 공식 페이스북은 ‘건강한 배움의 즐거움’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걸맞은 유용한 교육 정보를 포함해 회사와 브랜드를 둘러싼 다양한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주요 콘텐츠로는 NE 능률 교육전문가와 학부모가 함께 만들어가는 소통형 교육 정보 ‘NE 매거진’을 선보인다. NE 매거진은 사전 설문으로 취합한 학부모의 자녀 교육 관련 궁금증에 대해 NE 능률의 교육전문가들이 직접 답하는 인터뷰 형식의 콘텐츠다. 인터뷰를 읽고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기면, 해당 교육전문가의 답변을 담은 Q&A 콘텐츠를 추가로 게시하는 등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기반으로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NE 매거진 첫 번째 인터뷰 주제는 ‘예비중을 위한 중학영어 학습 가이드’로, NE 능률 영어교육 전문가의 중학영어 대비 추천 학습법과 자녀 영어교육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다.
NE 능률 관계자는 "앞으로 공식 페이스북은 NE 매거진 콘텐츠를 통해 영어뿐만 아니라 수학, 유아 교육 등 분야별 교육전문가들의 다양한 교육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NE 능률은 오는 13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NE 능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에서 ‘NE 능률’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NE 능률 페이스북 페이지. 사진/NE 능률
윤다혜 기자 snazzyi@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