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KGC인삼공사는 '2016 쇼핑관광축제(Korea Sale FESTA)'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750여 브랜드가 참여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며, KGC인삼공사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는 '대규모 특별 할인기간'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전국 정관장 매장 및 백화점, 대형마트에서 '굿베이스' 제품 구매 시 전 품목에 대해 구매 혜택과 함께 내? 외국인의 고객 체험 확대를 위한 체험키트를 증정한다.
'알파프로젝트' 5종(홍삼유산균?홍삼비타민?홍삼오메가3?당앤밸런스?루마엑스) 제품 구매 시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면세점에 입점한 정관장 매장에서 뿌리삼? 황간천 제품 구매 시에도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GC인삼공사의 '굿베이스'는 정관장의 290여가지 안전성 검사를 거쳐 엄격하고 꼼꼼하게 고른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이고, '알파프로젝트'는 정관장의 6년근 홍삼에 각 제품별로 기능성 성분을 과학적으로 결합해 개발한 제품이다.
한편,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2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대규모 할인행사 뿐만 아니라, 내 외국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류 문화 축제와 외국인이 참여할 수 있는 외래 관광객 맞춤형 행사 및 문화체험 이벤트가 한데 어우러진 국내 최초의 글로벌 쇼핑관광축제다.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