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호텔신라(008770)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관련 행사를 확대해 국내 관광 활성화 지원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중국 국경절 연휴와 맞물려 방한 중국인 고객도 급증하자 '다시 찾는 관광한국'을 만들기 위해 외국인 대상 '뜻밖의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방한 관광객에게 쉽게 경험하기 힘든 특별한 체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 재방문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당첨자는 동반 1인과 함께 신라면세점과 서울신라호텔에서 '한국에서의 최고의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경품내용은 ▲한국 왕복 항공권 ▲서울신라호텔 스위트 객실 숙박권(1박) ▲서울신라호텔 겔랑스파 이용권 ▲신라면세점 VVIP 컨시어지 서비스 이용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00만원 등으로 전체 혜택이 최고급 럭셔리 패키지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을 방문하는 외국인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8일 신라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신라면세점은 이 외에도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서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내국인을 대상으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2명)과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9일까지 화장품, 패션잡화 등 품목별로 총 165개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하는 '신라 블랙 프라이데이'도 진행한다.
또 중국 관광객이 몰려오는 국경절 특수를 맞아 다양한 국경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국경절 기간 동안 700달러 이상 구매한 중국인 고객에게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에서는 오는 10일까지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스크래치 카드와 추가 적립금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과 국경절이 맞물려 많은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을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으로 양질의 쇼핑 경험을 제공해 한국 재방문율을 높이는 데 일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호텔신라)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