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홈플러스는 가격대비 기대 이상의 품질과 서비스 선보이는 '뜻밖의 플러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23일까지 주요 상품 할인권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의 혜택이 담긴 '뜻밖의 쿠폰북'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행사는 홈플러스에 방문하는 고객이 당일 5만원 이상 결제시 매장 내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쿠폰북을 수령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쿠폰북에는 주요 상품 할인권을 비롯한 사은품 증정권, 숙박 할인권 등이 있다. 쿠폰은 사용 기간은 1차(17~30일), 2차(12월1~14일)로 나뉘어 있다.
할인권은 생필품, 신선식품, 가전제품, 의류, 장난감 등을 대상으로 마련돼 있으며, 주요 생필품인 화장지, 섬유유연제 기획팩 9종, 액상세제 기획팩 10종, 조리도구와 인기 신선식품 온가족볶음탕용 닭, 훈제오리 슬라이스, 밀감, 브로컬리, 오징어가 있다. 이 외에 라면, 참치, 햇반을 비롯한 과자, 음료와 같은 간식도 해당된다.
가전제품으로는 LG·삼성 등 유명 브랜드 냉장고, 드럼세탁기와 같은 대형가전뿐만 아니라, 노트북·컴퓨터 20% 할인, 닌텐도 2만원 할인, 가습기 전품목 20% 할인까지 있다. 또 보온내의·수면용품과 같은 의류는 20~30% 할인, 아이들이 좋아하는 보드게임, 레고 넥소나이츠 전 품목은 20% 할인해 준다.
사은품으로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이 있으며, 3대 카드(신한·KB국민·삼성)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당첨 결과에 따라 무릎담요, 3000원·5000원 할인권을 준다.
'스티커 이벤트'도 진행해 호빵·냉장우동 각 5000원 이상, 액상차·스타킹·조미김 각 1만원 이상, 김장용기·보디로션·건조대·겨울침구를 각 2만원 이상 결제할 때마다 스티커를 지급한다. 4개 이상의 스티커를 획득하면 5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 전국 최저가 수준의 '금호 리조트 숙박권 이벤트'를 실시, 전국 4곳의 금호리조트 숙박권을 온라인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스파비스·사우나·아쿠아나·리조트 내 한식당 등 부대시설을 2017년 3월31일까지 10~60% 할인된 가격에 사용 가능하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뜻밖의 플러스 캠페인'은 지속적인 경기불황으로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이라며 "이번 행사 역시 뜻밖의 플러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0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뜻밖의 쿠폰북'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