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 분양

21만㎡ 규모 공원 품은 힐링특구

입력 : 2016-11-24 오전 10:07:55
[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두산건설(011160)은 오는 26일 충남 천안시 청당동 일대에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를 분양한다고 24일 밝혔다. 단지 규모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6층, 15개동 1105세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72㎡ 163가구와 842㎡ 942가구로 구성된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는 우수한 교통여건을 자랑한다. KTX천안아산역을 비롯해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간고속도로 등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다. 천안대로, 남부대로 등 천안의 주요 교통망 이용도 편리해 주요 도심 및 시내외로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또 천안~평택을 잇는 민자고속도로가 오는 2019년 착공될 예정이며, 천안~당진 고속도로(2022년 예정), 제2경부고속도로 등 잇단 교통호재가 대기 중이다.
 
두산건설은 오는 26일 충남 천안시 청당동 일대에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를 분양한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 조감도. 사진/두산건설
 
주변 환경은 말망산 자락에 위치해 풍부한 녹지 환경을 갖췄고, 단지 바로 옆으로 축구장, 농구장, 다목적 구장, 야외무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천안생활체육공원이 위치하고 있다. 
 
이 밖에 천안삼거리공원, 청수호수공원 등 대형 공원시설이 단지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등산이나 산책 등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단지 중앙 250m 순환형 조깅트랙과 단지를 에워싼 450m의 산책로는 가벼운 산책과 조깅을 가능하게 하는 요소다.
 
편의시설로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갤러리아백화점, CGV, 천안박물관 등이 있으며, 인근 청수행정타운 내 법원·검찰청(예정), 경찰서, 세무서, 우체국, 건강연금보험공단 등 각종 공공기관과 금융기관 등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교육환경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 청당초, 가온중, 천안여고, 청수고 등의 학교시설이 있고 선문대 천안캠퍼스, 청수지구 학원가 등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는 산업단지 인근에 위치한 직주근접 아파트로서 풍부한 배후수요도 누릴 수 있다. 최근 분양이 마무리된 풍세산업단지와 제5일반산업단지에 이어 천안시 최대 현안사업이자 국내유일의 화장품전용산업단지인 'LG생활건강 퓨쳐산업단지'가 연내 착공을 목표로 사업이 본격화되고 있다. 단지 바로 옆으로 영상문화복합도시 진입로가 개설 예정에 있어 'LG생활건강 퓨쳐산업단지'와 접근성도 좋아질 전망이다. 
 
이밖에 남향 위주의 판상형 설계로 채광성을 극대화 시켰고, 전 세대 확장형 평면설계로 넓은 생활공간을 확보했다. 또 바닥분바닥분수와 생태연못, 어린이놀이터로 구성되는 중앙광장을 비롯해 어린이 놀이터, 휴게소 및 산책로, 운동시설, 맘스스테이션 등의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한편,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는 지난해 8월 분양한 광명주택 '청당메이루즈'에서 두산건설로 시공사 교체가 이뤄진 프로젝트다. 대형건설사의 신뢰도와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천안 및 인근 지역의 수요자들로 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53-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기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