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 "혁신신약 개발·기술이전 목표"

입력 : 2017-06-07 오후 2:47:29
[뉴스토마토 최원석 기자] 신풍제약(019170)은 지난 2일 역삼동 본사 강당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5주년기념행사를 거행했다고 7일 밝혔다.
 
신풍제약은 2017년 신풍캠페인으로 정한 '변화하는 신풍, 함께하는 신풍, 성장하는 신풍'이라는 목표는 우리 모두가 새로운 의지로 변화하고 신풍 가족 모두가 일치단결하며 화합과 소통을 통하여, 회사성장을 도모해야 한다는 일념으로 금년도 목표를 반드시 초과달성할 것임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서 유제만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민족의 슬기와 긍지로 인류의 건강을 위하여라는 기업이념으로 창립된 지 올해로 55년, 그 동안 오늘의 신풍이 있기까지 노력해 주신 선배님들과 오늘도 불철주야 열정과 성심을 다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말했다.
 
또한 "급격히 변화하는 국내제약 환경 하에서 경쟁력을 찾기 위해 집중육성품목을 중심으로 영업정책을 안정화시켜 국내매출을 확대시키고, 피라맥스, 메디커튼 및 개량신약을 필두로 세계시장 개척을 현실화하며 뇌졸중치료제, 항혈전응집억제제 등 새로운 기전의 혁신신약의 개발을 가속화하고 기술이전 등 가치를 현실화시키는 등 신풍을 진정한 글로벌기업으로 성장시키기 위한 새로운 발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신풍제약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원석 기자
최원석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