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스팅어, 인제 서킷에서 체험 어때?

이론·실기 교육 후 인제 스피디움 주행…2017 KSF 관람도

입력 : 2017-07-19 오전 10:41:05
[뉴스토마토 심수진기자] 기아자동차가 스팅어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체험형 이벤트 ‘스팅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서킷 챌린지’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다음달 5일 열리는 기아차(000270)의 스팅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서킷 챌린지는 서킷주행과 짐카나, 로드 드라이빙 등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주행 프로그램을 통해 스팅어 3.3터보, 2.0터보, 2.2디젤모델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서킷 주행 교육과 2017 KSF 경기 관람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기아차는 자동차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실제 서킷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주행 경험을 제공하고, 스팅어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참가자들은 안전한 서킷 주행을 위해 이론·실기 교육을 받은 후, 짐카나와 레저카트 체험 등 일상생활에서 접하기 힘든 다양한 형태의 주행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특히 기아차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를 타고 서킷을 직접 주행할 수 있는 시간을 운영할 예정으로, 고객들에게 스팅어의 진면목을 마음껏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가 열리는 인제 스피디움은 강원도 인제의 산악 지형을 고려해 설계된 서킷으로, 기아차는 참가 고객들이 국내 최고의 역동성을 자랑하는 이 곳에서 스팅어의 우수한 주행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운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인근 일반 도로를 시승하는 ‘로드 드라이빙’을 통해 서킷을 벗어나 스팅어와 보다 친근해질 수 있는 감성 드라이빙 코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시승행사 오후에는 국내 최고 수준의 아마추어 레이싱 경기인 2017 KSF 경기가 같은 장소에서 열려 참가 고객들은 풍성한 볼거리까지 즐길 수 있다.
 
기아차는 이날부터 24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희망자 20팀(동반 1인 포함 총 40명)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오는 26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의 대표 고성능 세단 스팅어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스팅어의 다양한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길 바라고,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아차가 스팅어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체험형 이벤트 ‘스팅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서킷 챌린지’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 사진/기아차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심수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