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병·의원 판매용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 출시

피부 관련 특허 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물'+비타민C·콜라겐

입력 : 2018-02-09 오후 2:29:38
[뉴스토마토 정기종 기자]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온스(243070)는 9일 피부관련 특허 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을 활용한 병·의원 판매용 건강기능식품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는 발효허니부쉬의 오리지널 브랜드 '이너셋'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출시한 병·의원 전용 제품이다. 타블렛 제형으로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 기존에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활용해 선보인 다양한 이너셋 브랜드 제품들과의 차별화를 위해비타민C 와 콜라겐을 배합해 피부 미용 효과를 강화했다.
 
1일 2회(1회 2정) 복용시 필링과 레이저 등 피부 미용 시술 후 나타날 수 있는 건조 증상을 완화하고, 다이어트로 피부 탄력 저하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 에게도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피부 보습 및 주름 개선, 탄력 개선 등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피부 관련 특허 물질이다. 휴온스의 자체 발효 기술로 개발됐다. 지난해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내용으로 피부 관련 개별인정을 획득하기도 했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도 피부 주름, 보습, 탄력 개선 등에 뛰어난 효과를 입증하며 차세대 이너뷰티 소재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손상된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멜라닌 색소의 증가를 억제해 기미나 주근깨를 완화하는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C와 함께, 피부 조직을 단단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는 콜라겐을 배합해 피부 미용 및 건강 개선 효과를 높였다.
 
엄기안 휴온스 대표는 "피부 미용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병·의원에서만 접할 수 있는 전문적인 이너뷰티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를 출시하게 됐다"며 "스킨케어·에스테틱 관련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휴온스는 피부관련 특허 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을 활용한 병·의원 판매용 건강기능식품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를 출시했다. 사진=휴온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기종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