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009240)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전국 한샘플래그샵과 인테리어대리점에서 가구와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한샘이 그린 5월'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먼저, 퀸·킹 사이즈의 침대와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서랍장 7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침대와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이 70만원 이상의 옷장 세트를 구매해도 할인한다. 한샘 베스트 소파 2종(유로 601, 바흐 701)을 거실장 또는 소파테이블과 함께 구매하면 소파를 할인하고 밀란 302' 수납소파와 거실장을 함께 구매해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수납용품, 패브릭, 키친웨어 등 한샘 생활용품도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에브리 통창 수납박스 4P와 자가드 인견 패드겸카페트Q는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러브 후라이팬 2P는 30% 할인한다. 포트메리온, 덴비, 코렐, 실리만, 네오플램 등 인기 브랜드 상품도 최대 80% 할인한다.
카드사 연계 혜택도 준비했다. 국민카드로 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향균 워셔블 프라임 샤기러그(140x200cm)를 증정한다. 롯데카드로 3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덴 마이스트 무선포트를.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클레어 큐브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4일부터 8일까지 전국 9개 한샘플래그샵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100% 당첨 럭키볼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지감, 오설록 선물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5일부터 7일까지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과 한샘플래그샵 잠실점, 목동점, 부산점에 방문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 사진을 올리면 동물풍선 등을 증정한다.
한샘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구와 생활용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 가까운 한샘 매장에 방문해 집 꾸밈의 아이디어를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 사진/한샘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