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동현 기자] 엔씨소프트는 다음달 19일까지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의 '아듀 썸머, 아이온 창고 대방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온 이용자는 출석·미션 수행·주말 접속 보상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엔씨는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보상을 받는 '당신을 출첵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 1시간 이상 접속하면 출석이 인정된다. 이용자는 누적 출석 일에 따라 '전설강화석', '미니온 계약서', '외모 변경권' 등을 얻을 수 있다.
4가지 미션을 수행해 아이템을 받는 '판타스틱 미션4' 이벤트도 열린다. 상대 종족 처치, 퀴즈 설문 응답 등 4가지 미션을 4회씩 달성하면 '크로메데의 목걸이 선택 상자'를 얻는다. 퀴즈 설문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설문에 1회 응답할 때마다 '미니움 꾸러미'도 얻는다. 이벤트 기간 퀴즈를 맞힌 개수에 따라 '외형 선택 상자'와 '변신 계약서'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용자는 주말 접속 보상 이벤트인 '라스트 버닝 타임'을 통해 이벤트 기간 경험치 5배를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다음달 19일까지 '아이온'의 '아듀 썸머, 아이온 창고 대방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엔씨소프트
김동현 기자 esc@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