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금융교육전문 토마토패스가 변액보험판매관리사(변액보험 자격증) 마스터과정을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변액보험판매관리사는 보험과 펀드를 결합한 투자형 보험상품 '변액보험'을 판매하기 위한 필수 자격증이다.
변액보험은 전통적인 보험상품과 달리 보험모집자격 이외에 변액보험판매관리사 자격을 갖춘 자만이 판매할 수 있어 변액보험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토마토패스 관계자는 "토마토패스 변액보험판매관리사 마스터과정은 이론과 문제풀이를 동시에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돼 있어 효율성이 높다"며 "다년간 금융강의와 수험서 교재를 집필해온 유창호 교수가 직접 강의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변액보험판매관리사 마스터과정은 교재 포함, 모바일 무료, 불합격 시 수강기간 연장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토마토패스 핵심정리문제집은 시험에 나올만한 문제를 엄선한 필수이해 문제, 실제 시험장 난이도와 출제경향을 분석한 실전모의고사 5회분을 수록해 타업체와 차별성을 뒀다"고 덧붙였다.
변액보험판매관리사 시험일정과 원서접수는 생명보험협회 자격시험센터에서 신청가능하며 마스터과정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토마토패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마토패스가 변액보험판매관리사(변액보험 자격증) 마스터과정을 개설했다. 사진/토마토패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