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한정판 패키지 출시

G마켓서 3천개 한정 판매…정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

입력 : 2019-02-20 오후 4:21:23
[뉴스토마토 정해훈 기자] 매일유업의 과채 음료 전문 브랜드 썬업이 BT21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매일유업은 G마켓과 함께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3000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은 썬업이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며, '썬업 브이플랜' 포장 용기에 BT21 캐릭터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총 6가지의 디자인으로 구성된다.
 
BT21 캐릭터를 사랑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에 출시한 스페셜 패키지는 특별히 제작된 포장 케이스에 담긴 6종 디자인 제품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개별 구매할 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서 정가보다 10% 이상 할인된 7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로 배송된다.
 
'썬업 브이플랜'은 '청사과&허브'와 '자몽&허브' 등 2가지 맛으로 구성된다. '청사과&허브'는 청사과 과즙에 오스트리아산 엘더플라워 허브를 넣어 산뜻한 청량감과 은은한 향긋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자몽&허브'는 자몽과 레몬 과즙에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남아프리카의 루이보스 허브를 더해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낸다.
 
또 100% 과일주스(자사 사과 주스 기준)와 비교해 당 함량을 약 15% 낮추고, 칼로리는 25% 낮아 더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제품 용량은 330㎖로 빛과 열에 강한 포장 소재에 상단에 캡이 있는 TPA(Tetra Prisma Aseptic) 드림캡을 용기에 반영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즐겨 마실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BT21 캐릭터와 협업한 썬업 브이플랜 에디션은 수분 충전도 남다르게 하고 싶은 1030 소비자의 취향 저격 음료로 주목받고 있다"라며 "이번 스페셜 패키지 판매는 썬업 브이플랜과 BT21 캐릭터를 사랑하는 고객을 위한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깜짝 행사로 한정된 수량으로 선보인 만큼 이번 기회를 꼭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BT21은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캐릭터다. 우주 너머 세상이 궁금했던 호기심 대장 타타(TATA)가 반(VAN)과 함께 여행하던 중 지구에 불시착하게 되고,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쿠키(COOKY)를 만나 우주 스타가 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정해훈 기자 ewigju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해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