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방송복구 지원

입력 : 2019-04-09 오전 9:10:02
[뉴스토마토 이지은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4일 발생한 강원도 산불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해 피해지역의 긴급 방송복구 및 최우선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앞서 특별 재난지역이 선포된 5일 오전 9시부터 즉각 강원 지역 비상 근무에 돌입하고 실시간 모니터링 등 해당 지역 가입자의 피해 규모 파악에 나서며 지원 체계를 구축했다.
 
이번 대형 강원도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가구에 최우선으로 출동해 애프터서비스(AS)를 지원한다. 아울러 수신기가 소실된 경우 초고화질(UHD)이나 안드로이드 수신기로 교체하고, 파손된 안테나도 교체할 예정이다. 지원 서비스는 모두 무상으로 제공된다.
 
피해가구 전체에 안정적인 방송 시청환경 확보를 위해 3개월간 무료시청을 제공하며, 고객의 피해 상황에 따라 무료시청 기간 연장 등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고객이 해지를 원하면 할인반환금이나 장비 분실비 등 소요비용 전액을 면제하여 신속하게 처리할 방침이다.
 
지원 대상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에 거주하는 피해를 입은 고객 중 KT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에 지원을 요청한 경우가 해당된다.
 
김영삼 스카이라이프 CS기획실장은 "해당 지역 고객들의 방송 시청에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