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고농축 앰플 ‘포커스 액티브 앰플’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전했다.
라네즈에서 출시한 '포커스 액티브 앰플' 제품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포커스 액티브 앰플은 모이스춰 마그넷 엠플 기술이 적용돼 유효 성분의 피부 밀착력을 높여 피부 컨디션 개선을 돕는다. 유효 성분에 따라 판테놀, 아미노산, 소이펩타이드 등 3가지로 출시돼 피부 고민에 따라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포커스 액티브 앰플 판테놀'은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어 당김없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브라이트닝 앰플인 '포커스 액티브 앰플 아미노산'은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워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포커스 액티브 앰플 소이펩타이드'는 탄력, 주름, 보습, 영양을 한번에 케어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또한 앰플 3종은 동물성 원료, 인공향, 합성색소, 광물성 오일, 실리콘 오일 등 8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다. 토너 후 메이크업 바로 전 단계 또는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사용하면 들뜨지 않는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앰플 3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 등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