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정관장 '홍삼톤골드', 6년근 홍삼과 식물성원료의 결합

입력 : 2019-09-03 오후 2:26:00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KGC인삼공사는 이번 추석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명절 선물로 '홍삼톤 시리즈'를 선보인다.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선보이는 '홍삼톤골드' 제품 이미지.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톤골드는 지난 20052월 출시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에 효과적이다. 홍삼톤골드는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대추, 당귀 등의 부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제품이다. 피로와 체력개선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홍삼 특유의 맛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파우치에 포장 돼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간편한 액상 파우치 한 포에 홍삼 1일 섭취 분량이 모두 들어가 직장이나 야외 활동에도 휴대하기 편리하다.
 
이 같은 장점으로 정관장 제품 중 홍삼농축액 다음으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무엇보다 고급스러운 형태의 포장으로 명절 선물용으로 적절하다. ‘홍삼톤골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범용성의 장점으로 연중에도 판매가 잦지만, 푸짐한 패키지와 용량으로 명절에 더 각광받는다. 
 
홍삼톤마일드도 인기 선물 제품으로 꼽는다. 홍삼톤마일드는 6년근 홍삼농축액에 작약, 당귀, 황기, 천궁 등 식물성 원료를 함유했다. 가격 대비 풍부한 용량으로 합리적인 선물을 찾는 소비자에게 알맞다. 부드러운 맛으로 홍삼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거부감 없이 섭취 가능하다. ‘홍삼톤마일드(20·30·60)’는 다양한 규격으로 출시돼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응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