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삼광글라스가 연말을 맞아 17일부터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풍성한 혜택을 담은 ‘2019 베스트 상품 특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받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특가 이벤트로, 올 한해 공식몰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글라스락 인기상품을 최대 49%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글라스락이 공식몰에서 '2019 베스트 상품 특가전'을 실시한다. 사진/삼광글라스
먼저 환경에 착하고 건강한 유리밀폐용기를 다양한 구성과 디자인으로 구비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글라스락 홈세트 23종 세트’를 49%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그리고 손쉬운 원터치 뚜껑으로 주부들의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린 ‘글라스락 이지오픈 직사각 400㎖ 3종 세트’를 46%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육류, 생선류를 냉동실에 위생적으로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글라스락 육류생선보관용기 1050㎖ 2종 세트’를 44% 할인가에 선보이고, 고기와 해산물, 나물 등 반찬 종류를 뚜껑 컬러별로 구분해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한 ‘글라스락 찬따로캡따로 직사각 715㎖ 3개 세트’를 43%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겨울철 김장김치를 더욱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글라스락 김치냉장고 공간활용세트 2.7L+3.7L’도 43% 할인 혜택을 적용해 선보인다.
실제 주부들의 의견을 반영해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었던 ‘글라스락 유리누름돌 중형(투명)’도 베스트 상품 할인 대전에 합류해 40% 할인된 금액에 판매된다. 여기에 최근 간편식 트렌드에 맞춰 건강하고 편리하게 집밥을 완성시켜주는 ‘글라스락 렌지쿡 계란찜용’과 ‘글라스락 쿠킹볼 310㎖ 3종, 330㎖ 2종 세트’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눈금 이유식용기 9종 세트’도 4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올해 오픈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다채롭고 풍성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특히 밀폐 저장뿐만 아니라 간편식 조리, 누름돌,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이유식기 등 유리 제품의 다양한 활용성을 제안하고, 디자인 퀄리티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고려한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윤석 삼광글라스 생활용품팀 상무는 “2019년에도 글라스락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올 한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히트상품을 한데 모아 글라스락 공식몰에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과 다양한 기획전으로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과 가치를 드릴 수 있도록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