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이 공식쇼핑몰에서 휴롬 원액기와 티마스터를 최대 50% 할인하는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휴롬은 오는 20일까지 휴롬 공식쇼핑몰 ‘휴롬샵’에서 원액기 휴롬원더와 휴롬엣지, 티마스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휴롬원더는 정가 대비 41% 할인한 25만4000원, 휴롬엣지는 19% 할인한 21만9000원, 티마스터는 50% 할인한 8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휴롬 원액기는 저속 착즙을 통해 마찰열 발생과 공기 유입을 억제해 항산화 효소, 비타민, 파이토케미컬 등 영양소의 파괴 및 산화를 최소화함으로써 채소, 과일의 맛과 영양을 자연 그대로 보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휴롬원더는 투입구 역할을 하는 스마트 호퍼를 통해 재료를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착즙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많은 양의 채소와 과일을 큼지막하게 썰어 한 번에 담으면 믹싱바가 재료를 절단해 자동으로 착즙해 높은 편의성을 자랑한다.
휴롬엣지는 드럼 내부에 3도의 미세한 기울기를 주고 드럼 바닥까지 쓸어주는 사선 회전 브러쉬를 접목해 드럼 내부의 주스를 남김없이 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된 600ml의 대용량 원액기다.
휴롬 티마스터는 잎차, 한방차, 과일차 등 재료별 우리는 시간과 온도가 세팅돼 있어 버튼만 누르면 맛과 영양, 농도, 향이 최적화된 차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보온 모드를 통해 2시간 동안 원하는 온도를 유지해 여유롭게 차를 즐길 수 있다.
휴롬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건강주스와 건강차를 즐길 수 있는 원액기와 티마스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며 “휴롬 원액기와 티마스터는 주스와 차로 채소, 과일을 비롯한 원재료의 효과적인 영양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철 온 가족 건강 관리로 새해를 시작하는 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휴롬이 설 맞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휴롬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