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가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물을 제공하기 위해 신개념 정수처리 시스템인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은 ‘솔루션 필터’를 수도에 직결해 사용하는 대용량 정수 시스템이다. 솔루션 필터는 미네랄은 유지하면서 수돗물 속 각종 먼지, 모래, 석면 등 입자성 물질과 유해중금속, 소독부산물 등의 오염 물질을 제거해준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수도에 직접 필터를 연결하는 방식이라 수도만 틀면 한 번에 많은 물을 간편하게 정수할 수 있어 가정집은 물론 식당이나 카페 등 사업장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사업장에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을 설치할 경우 인증마크를 부여해 깨끗한 물 사용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먹거리 및 서비스 제공 지표가 될 수 있도록 했다.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은 렌털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일시불 구매도 가능하다. 렌털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1년에 1회 정기적 수질 검사와 방문 관리로 주기에 맞춰 필터를 점검·교체해주고, 필터 교체는 방문 관리 서비스 없이 사용자 혼자서도 가능하다.
쿠쿠는 이번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 론칭과 함께 렌털 품목으로 확장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여 정수기 시장은 물론 렌털 사업 리딩 브랜드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쿠쿠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정수기 시장을 넘어 확대된 정수 시스템으로 쿠쿠와 인스퓨어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쿠쿠 인스퓨어 커머셜 솔루션. 사진/쿠쿠홈시스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