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대구·경북 가맹점 긴급 지원…마스크 무상 공급

26일 긴급 대책 회의 개최… KF94 마스크 및 비닐장갑 등 가맹점 지원 결정

입력 : 2020-02-27 오후 3:57:08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제너시스BBQ는 대구·경북지역 가맹점에 일회용 비닐장갑 및 KF94 마스크를 긴급 무상 지원키로 했다고 27일 전했다. 
 
제너시스BBQ가 긴급 대책 회의를 진행하는 모습. 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는 대구 및 경북지역을 비롯해, 부산·경남 지역에서 확진자가 빠르게 늘어남에 따라 긴급 지원을 결정했다. 우선 현지 구입이 어려워 고통을 받고 있는 가맹점 사장과 직원에게 KF94 마스크를 무상 공급한다. 또한 제품을 배달하는 직원에게 일회용 비닐장갑도 지원한다.
 
이날 긴급대책 회의를 주재한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은 "어려움에 직면한 대구 경북 지역분들과 가맹점에 본사 임직원들이 힘이 돼줄 것"이라며 "지역상황을 수시로 모니터링해 패밀리와 소비자의 안전을 위해 본사가 할 모든 지원을 즉각적으로 시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앞서 제너시스BBQ는 직영점에 이어 전국 가맹점 방역에 돌입했다. 또 가맹점은 물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내점 영업을 자제하고, 언택트 배송을 당부했다.
 
한편, 제너시스BBQ는 타 지역 가맹점에 ‘코로나19 대응요령’ 포스터를 배포하고 있다. 이외에도 지역 가맹점을 대상으로 경영지도 활동을 하고 있는 슈퍼바이저를 통해 방역, 손세척기 비치, 마스크 필수 착용 등 안전수칙을 계속 강조할 계획이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응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