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현역 병사 위한 Y군인 Plus 출시…시즌초이스 무료

입력 : 2020-05-19 오전 10:26:33
[뉴스토마토 이지은 기자] KT는 현역 병사들을 위해 다양한 미디어 혜택을 담은 'Y군인 Plus'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Y군인 Plus 요금제는 Y군인 55 Plus와 Y군인 77 Plus 총 2종으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함께 실시간 채널과 주문형비디오(VOD)를 볼 수 있는 시즌믹스와 지니뮤직 서비스를 더했다. 
 
KT 모델들이 종로 광화문역에 위치한 KT스퀘어에서 요금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KT 
 
Y 군인 55 Plus는 월 5만5000원에 데이터 100GB를 제공한다. 데이터가 다 떨어져도 최대 초당 5Mbps의 데이터를 무제한 쓸 수 있다. 5Mbps는 HD급 화질로 유튜브를 보는데 무리가 없는 속도다. 이밖에 시즌초이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중 한 가지를 요금제 혜택으로 제공한다.
 
Y군인 77 Plus 는 월 7만7000원에 데이터 완전 무제한으로 시즌초이스 제공 콘텐츠 중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선택약정과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통해 최대 50% 할인된 월 3만85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휴가 또는 외출할 때 이용할 수 있도록 VIP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Y군인 77Plus를 이용하는 군 병사들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또는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와 글레이즈 등 월 1회 이용할 수 있는 VIP 초이스(연 6회 제공)를 멤버십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군인 요금제는 입대일로부터 24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대리점 또는 고객 센터에 병적증명서 등 군입대 입증서류와 신분증을 제출하면 된다.
 
KT는 다음달 30일까지 Y군인Plus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과 케이툰을 감상할 수 있는 1만5000원 상당의 고객혜택을 제공한다.
 
이성환 KT 5G·GiGA사업본부장 상무는 "고객 중심의 사고로 군 장병들이 원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찾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