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나윤주기자]
와이디온라인(052770)(대표 유현오, www.Ndolfin.com)이 서비스하고 다이슨인터랙티브(대표 김찬준)이 개발한 음악 연주게임 '밴드마스터'는 '럭키 넘버 7'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복한 7월에 대한 슬로건으로 밴드마스터에서 진행하는 '럭키7' 이벤트는 게임 내 커뮤니티 서버에서 플레이 후 최종 스코어에 숫자 '7'이 포함될 경우 해당 스코어를 스크린샷으로 응모할 수 있다.
스코어에 '7'이 가장 많은 유저 5명에게는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7'이 두 번 들어간 유저 가운데 30명에게는 1만원권 상품권, '7'이 한 번 들어간 유저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벤을 지급한다.
박재우 와이디온라인 상무는 "모든 유저들이 행복한 7월을 맞이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럭키 넘버 7'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게임 기량보다는 유저들의 운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게 기획된 만큼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밴드마스터는 기타, 베이스, 신디사이저, 드럼, 트럼펫, 피아노 등 6종의 악기를 택해 클래식, 락, 가요 등 다양한 음악을 연주하는 온라인 게임이다.
뉴스토마토 나윤주 기자 yunju@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