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하나카드는 카카오페이와 ‘황금알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하나카드가 카카오페이와 '황금알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이달 말까지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 시 '알 리워드' 서비스를 통해 5만원 상당 포인트를 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알 리워드는 고객이 알 모양 이미지를 터치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리워드는 일반 및 스페셜 알로 나눠진다. 일반 알은 최소 1포인트부터 최대 결제 금액의 100%까지 랜덤 비율로 포인트가 제공된다. 스페셜 알은 포인트를 2배 더 준다.
황금알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 후 스페셜 알 10개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황금알 10돈을 준다. 당첨자는 5월에 발표된다.
아울러 하나카드의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만포인트도 추가 적립해준다.
남주리 디지털플랫폼 Tribe 브랜드마케팅팀 매니저는 "하나카드 고객분들에게 재미와 행운을 모두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결제할 때마다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방식의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