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하나카드는 오토할부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나카드가 오토할부 이용 고객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오는 9일부터 다음 달말까지 오토할부 상품 이용 시 할부신청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 캐쉬백 또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직접 응모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오토할부 이용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면 10만원 캐쉬백을, 2000만원 이상인 경우 사은품을 준다. 사은품은 △헬리녹스 체어투 △발뮤다 더 랜턴 △롯데 휴대용 제빙기 △LG퓨리케어 휴대용 공기청정기 △파인디지털 파인뷰 블랙박스 △타이틀리스트 골프 캐디백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오토할부는 차량구매 금액을 결제하고 연 최저 1% 금리로 최대 60개월까지 상환 가능한 상품이다. 한도는 최대 1억원까지다. 선입금의 최대 1.2%, 대출금의 1%까지 캐시백도 지급한다.
유대석 하나카드 오토할부 담당자는 "오토할부로 신차 구매 하시는 고객을 위해 캐시백·사은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에 대한 지속적인 고객 니즈를 파악해 실속있는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하나카드1Q앱, 자동차금융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