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비씨카드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결제금융 플랫폼 '페이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페이북 결제 시 5% 할인, 페이북 머니 5% 적립 등 최대 1만원 한도 내에서 10%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선 페이북 내 '마이태그'에서 '5월엔 페이북으로 부자되세요' 태그 후 페이북 결제를 거쳐야 한다.
마이태그는 고객별 소비패턴에 따른 맞춤형 할인 혜택 제공 서비스로, 해당 태그는 5월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페이북 앱에서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한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가정의 달 맞이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별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페이북 쇼핑'에서도 가정의 달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말까지 페이북 쇼핑에서 2만원 이상 물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최대 5000원)를 선착순 1만명에게 페이북 머니로 적립해준다. 예를 들어 ‘5월엔 페이북으로 부자되세요’ 혜택 태그 고객이 페이북 쇼핑에서 물품 구매 시 페이북 결제 5% 할인, 페이북 머니 5% 적립, 페이북 쇼핑 5% 추가 적립 등 최대 1만5000원 한도로 15%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거정 결제플랫폼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페이북 이용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가맹점 행사들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정교한 소비 트랜드 분석을 통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이벤트를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비씨카드가 마이태그 이용 시 10% 혜택을 제공하는 가정의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비씨카드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