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배송 구매왕 챌린지' 이벤트. 사진/11번가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11번가가 다양한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주는 ‘당.새.오(당일배송·새벽배송·오늘주문 내일도착) 배송 구매왕 챌린지’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1번가 ‘오늘 장보기’ 전문관 내 ‘당일배송’(이마트몰, 홈플러스, GS프레시몰)과 ‘새벽배송’(SSG닷컴, GS프레시몰), 우체국과 협업한 ‘익일배송’(‘오늘주문 내일도착’) 중 필요한 배송 서비스로 3만원 이상 결제 후 구매확정 하면 주문 횟수에 따라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경품 혜택도 커진다. 오는 30일까지 3회 이상 주문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0명), ‘SK페이 포인트 2만점’(100명), 정가 40만원대 상당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10명)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11번가는 다양한 유통업체 및 우체국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여러 형태의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당일배송과 새벽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오늘 장보기’ 전문관에서는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총 10만개 이상의 상품을 주문할 수 있으며, 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해 지난 5월 한 달간 거래액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104%, 이용 고객 수는 86% 이상 늘었다.
11번가는 매일 자정부터 정오까지 주문한 상품을 당일 받을 수 있는 ‘오늘주문 오늘도착’ 서비스도 최근 시작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