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이 트라이샵에서 '심프리 리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쌍방울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쌍방울(102280)이 자사 온라인몰 트라이샵에서 ‘심프리 리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쌍방울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심프리 2차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세호형이 돌아왔다’라는 타이틀로 21 SS 신규 런칭한 무봉제 심리스 이너웨어 라인 ‘심프리’의 전 품목 20% 특별 할인 이벤트를 한번 더 진행한다.
쌍방울은 지난 4월 트라이샵을 통해 김세호 쌍방울 대표를 광고모델로 ‘심프리 이벤트’를 진행했다. 김 대표는 자사 제품 심프리 남성 이너웨어를 직접 입고 출근하는 직장인 컨셉으로 이벤트 메인 배너를 장식했다. 동네 형이나 오빠 같은 모습의 편안함과 친근함으로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2차로 진행되는 ‘심프리 리턴즈’ 이벤트는 쌍방울 온라인몰 ‘트라이샵’에서 6월23일부터 7월7일까지 진행되며,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여름철 방역 필수품 ‘트라이 비말차단(KF-AD)마스크 5매’와 ‘티레이져 크림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올해 SS시즌 신규 런칭한 ‘트라이 심프리’는 무봉제 특수 기법 제작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여름철 얇은 옷차림과 활동성이 많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또한 특수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하여 안 입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사각팬티, ‘심프리 여성용 즈로즈 제품’도 준비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쌍방울 관계자는 "최근 날씨가 더워지면서 배김이나 눌림이 없는 편한 속옷인 심프리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가성비 높은 트라이 심프리를 구매할 수 있는 2차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