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홈트레이딩시스템 새단장

입력 : 2010-09-30 오전 10:37:26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현대증권은 오는 1일부터 홈 트레이딩 시스템(HTS)인 '유퍼스트 에이스(Youfirst Ace)'를 새롭게 단장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현대증권은 자사의 HTS를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독성을 높이고, 투자자의 편의성을 향상시켰다고 설명한다.
 
우선, 스마트폰을 통해 친숙해진 개념인 UX(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를 도입했다. '정보 확인 → 시세 확인 → 주문 및 체결 확인' 등 매매동선을 보다 간결하게 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처음 사용하는 투자자들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미리 매도 조건을 정해 두고 매수와 동시에 매도주문을 낼 수 있는 '바이 앤 셀(Buy & Sell) 주문', 마우스 클릭만으로도 빠른 주문을 할 수 있는 '주식클릭주문' 등을 새롭게 추가했다. 제공되는 80여 개의 화면을 하나로 합성하여 자신만의 새로운 화면을 만들 수도 있다.
 
최철규 현대증권 영업추진본부장은 "편리한 온라인 주식매매를 위해선 보다 실용적이고 매매에 유용한 맞춤형 HTS가 필요하다"며 "향후에도 고객에게 최적화된 시스템 개발에 매진하여 업계 트렌드를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박제언 기자
박제언 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