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윤영혜기자]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www.olympus.co.kr)이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100대 한정으로 ‘원빈 스페셜 PEN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원빈 스페셜 PEN 패키지’는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 라인 중 전문가급 모델인 E-P2 화이트와 초보자용 E-PL1 화이트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E-P2 스페셜 패키지는 ▲E-P2 + 17mm 렌즈 기본 세트 ▲14-42mm 렌즈 ▲원빈 머플러 ▲4GB SD 카드 ▲인화권이 추가됐으며 E-PL1 스페셜 패키지는 ▲E-PL1 + 14-42mm 렌즈 기본 세트 ▲17mm 렌즈 ▲원빈 머플러 ▲4GB SD 카드 ▲인화권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스페셜 PEN 패키지 구성은 올림푸스의 새로운 모델인 원빈이 직접 고른 머플러를 단 100명에게만 소장 기회를 제공한다.
전종철 올림푸스한국 IMC그룹 부장은 “최근 시작한 원빈의 PEN 광고가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올림푸스의 히트 제품인 PEN도 구입하고, 원빈이 직접 고른 머플러까지 가질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올림푸스 카메라를 사려고 계획했던 소비자들이나 원빈의 팬들에게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P2 스페셜 패키지는 올림푸스 직영점 및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E-PL1 스페셜 패키지는 올림푸스 직영점 및 홈플러스에서만 예약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co.kr)를 참고하면 된다.
E-P2 스페셜 패키지는 109만8000원, E-PL1 스페셜 패키지 가격은 94만8000원이다.
뉴스토마토 윤영혜 기자 sqazws@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